티스토리 뷰

먹음/밥먹음

[서울/구로] 은행골 본점

밥풀뭉치♥ 2016. 10. 12. 21:39

겨울에 생일을 맞이하여 친구들과 은행골에 방문하였다.

워낙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기대를 많이 하였다.


원래 매장은 그리 크지 않으나 점점 확장을 해가는 것 같다.

또 구로점은 매장옆 건물 지하에 큰 매장을 따로 확장해서 사용중이다.


메뉴는 그림과 같다. 기본적인 초밥만 먹어도 어묵탕을 주기 때문에 어느정도 배는 채울 수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사람많은 저녁엔 제대로 주문처리가 안되는것 같았다.


주인장이 주문한 풀코스중 일부이다.

사진에 떡보정을 해서 뭔가 햄처럼 나왔는데...냉동된 참치가 덜 녹아서 약간 차가운 느낌이 들었다.

내용자체는 상당히 훌륭했지만 메뉴판에 있던것 같이 성인 3~4명이 먹어서 배가 부를지는 의문이다.

(우리가 많이 먹어서 그런가....)


풀코스중 또다른 일부이다.

방문당시 매장은 대기를 해야할 만큼 사람이 많았으며 직원들이 정신없이 다니고 있었다.

그래서 주문처리가 너무 오래 걸렸던것 같다. 그러다 보니 식사가 이어지지 않고 먹고 쉬고 먹고 쉬고가

반복되었다...그래서 배가 안불렀나...싶기도 하다.


성인 남자 3명이 거의 20만원을 내고 먹었으나 정신없는 매장과 제때나오지 않는 메뉴때문에 먹으면서도 좀 짜증이 났었다.

참치는 부위별로 3~4번나왔으나 결국 햄버거를 더 먹고야 집으로 돌아왔다.

사람이 없는 평일 낮에 가면 다를 수도 있을 것 같지만 입소문이 너무 많은 곳이기 때문에 사람이 붐비는 저녁에 간다면 어느정도 각오는 하고 가야 할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