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제주도에 가면 항상 가는 식당이 있는데요. 고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흑돼지 근고기를 먹으러 칠돈가에 갑니다. 이번에 방문했는데요. 항상 제주시에 있는 본점을 갔지만 이번엔 숙소가 서귀포쪽에 있던 관계로 중문직영점으로 방문해봤어요.


항상 느끼지만 가격은 참 무서워요. 그래도 기왕왔으니 제주산 흑도야지 근고기로 주문해봅니다.


생각보다 영업시간이 짧네요. 점심장사라도 조금더 빨리 해주면 좋을텐데요.


주문하고 바로 고기가 나와요. 저 불판속에 숨겨진 멜젓이 보이시나요? 근고기엔 멜젓이 환상의 궁합이라고 하는데요. 고기가 익는동안 멜젓을 연탄불에 끓여둡니다.


그리고 간단한 상차림이 차려졌어요.


칠돈가는 직원분들이 고기를 돌아다니면서 다 구워주고 잘라줍니다. 이쁘게 잘라두고 가셨고 잘 익고 있네요.


그리고 식사용으로 된장찌개도 주문했어요. 고기집 된장찌개맛은 왜 집에선 안나는지 항상 궁금합니다.

칠돈가는 김치찌개가 정말 맛있는집인데요. 이번엔 먹지 않았지만 지난번에 먹었던 사진도 아래 첨부합니다.


고기를 먹다보면 느끼하니 개운한 사이다도 하나시켰어요.


고기가 다 익어갈때쯤 보글보글 끓은 멜젓을 꺼내주시네요.


고기가 어느정도 익어가니 점점 입에 군침이 돌더라구요.


먼저 나온 고기가 거의다 익으니 초벌한 오겹살이 따로 나왔어요. 오겹살은 초벌을 해서 내어주신다고 하네요.


먼저 소금을 찍어서 육향과 육즙을 즐깁니다. 그리고 멜젓도 찍어보고 보구요. 다른 반찬들은 기본으로 주시지만 추가는 매장한쪽에 있는 샐프바에서 추가해드시면됩니다.


화려한 고기 비주얼이네요. 근고기의 매력입니다. 쫄깃하고 잘 가둬진 육즙이 가득해요. 이렇게 맛있는 제주도의 저녁을 또 즐겼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