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교동에 보신탕 먹기 좋은 식당이 있는데 점심으로 닭도리탕, 달계장, 삼계탕도 먹을수 있어서 닭도리탕을 먹으러 가끔 가는 식당입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더 좋아하는 식당이네요.


항상 그러하듯 닭도리정식으로 주문합니다.

생각해보니 가격도 저렴하네요.


묵은김치볶음과 깍두기 오이무침 등등이 반찬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메인 닭도리탕입니다. 7천원치고 양도 넉넉한 편인것 같아요.

이집은 밥도 더 달라고 하시면 주기때문에 꼭 2공기씩은 먹는거 같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위네요. 살올려서 밥이랑 먹으면 너무 좋은 조합이죠.


이날은 밑반찬까지 싹쓸이 했네요.

반찬도 깔끔하고 닭도리탕도 넉넉하게 주셔서 맛있게 먹고 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