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장인들이 자주 먹는 점심중에 돈까스 꼭 있어요. 네, 그래서 오늘은 돈까스입니다. 심지어 왕 돈까스 입니다.

근데 호프집에서 파는 돈까스라고 합니다. 사무실 근처 호프집에서 점심한정으로 왕 돈까스를 팔고 있습니다. 심지어 엄청 커요.


가게 앞을 지나가면 항상 실제 돈가스를 저렇게 내어 둡니다. 뭔가 우리 왕돈까스는 이렇게 크다~라고 자랑하는 느낌입니다.

근데 정말 커요...여러번 갔지만 다 먹어본적이 없어요...모형이 아닌 실제 메뉴를 내어두니 믿음이 갑니다.


매장에 들어가니 써있습니다. 장사가 아니라 봉사라고 하네요. ㅋㅋ 밑에 #궁서체임. 진지함. 


저녁은 술집으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매장도 꽤 큰편이고 작은 개별방도 있어서 중요한 자리에선 예약해서 들어가시면 좋을거 같네요.


반찬입니다. 끝이에요. 이거 깍두기 하나. 더 없어요.


그리고 식전 스프가 나옵니다. 익숙한 오뚜기 스프의 맛이나요. 후추를 살살 뿌려서 흡입합니다.


이제 진짜 전투식사가 시작됩니다. 돈까스위에 숫가락은 제가 크기 비교를 위해 올려둔 겁니다. 

여러번 와봤지만 아직 한번도 다 먹어본적이 없어요...큰만큼 느끼함도 많아지기 때문에 쉽지 않네요. 사이드에 쫄면이 정말 꼭 필요한 맛이에요. 

하지만 돈가스 퀄리티가 떨어지진 않습니다. 정성드려 만드는 느낌이 듭니다. 

저는 항상 2/3정도 먹으면 더이상 느끼함을 못이기고 포기하지만, 돈까스를 정말 좋아 하시는 분이라면 도전해 볼만할 것 같습니다. 

소스나 사이드 메뉴들은 흔히보는 한국식 경양식 돈까스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부족한 것들은 말씀하시면 추가해주십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해요.


클리어 한듯하지만 다른 직원분에게 1/3정도 덜어드렸네요. 저에겐 2/3가 한계인듯해요...

그래도 8,000원에 이정도 식사를 할 수 있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같습니다.


점심과 저녁에 식사가 가능하지만 일일 한정 메뉴이다 보니 재료가 떨어지면 당일은 더이상 주문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저녁에도 예약을 하시면 식사가 가능하다고 하니 방문하고자 하시면 연락을 꼭 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