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 사조참치VIP점 다녀왔으나, 한번 더 방문할 기회가 생겨서 새로운 내용으로 추가 합니다.

기존내용은 아래에 있습니다. 종로구청 인근 두산위브파빌리온 2층에 있는 사조참치 VIP점입니다.






사조참치 VIP점은 전체가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조용하게 식사를 즐기기 좋은 식당입니다.

대낮부터 참치를 먹으면 좋겠지만 직장인의 주머니는 점심메뉴에서 고르게 됩니다...


자리를 안내받아 들어오면 기본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점심메뉴와 함께 나오는 기본찬들과 초밥, 참치조림, 생굴 등이 나오네요.


제가 주문한 참치 불고기 덮밥입니다. 짭짤한 간장소스가 배인 참치살과 당면이 입맛 땡기게 하는 맛이네요. 밥이 좀 적어서 아쉬웠어요. 저처럼 양이 많으신 분들은 밥을 추가 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일행이 주문한 알탕입니다. 가격이 싼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내용이 정말 실~하게 들어 있어요. 알만 먹어도 배가 부를 수 있을 만큼이라 특히나 요즘같이 쌀쌀한 겨울에는 적극 추천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식사중 추가로 제공된 스끼다시들입니다. 이곳 점심 메뉴는 식사자체도 맛이 좋은 편이지만 스까다시들도 훌륭하기 때문에 여러번 방문해도 나쁘지 않은것 같네요.


오늘도 가볍게 클리어 해줍니다. 일행이 남긴 밥까지 싹싹 긁어 먹었네요.

연말에 회식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입구에 연말 연시 회식 접수도 받고 있다고 하니 좋은 모임장소로 추천하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