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밥바보는 일식요리를 아~~~주 좋아 합니다. 다만 평소에 먹기 힘들기도 하고, 가격대도 있다보니 자주는 못가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사무실에 입맛이 맞는 후배와 함께 일본 가정식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뒷편에 있는 야마야입니다.



이곳에 방문한 가장 큰 이유는 명란때문입니다.

명란을 반찬으로 먹을 수 있어요. 때문에 명란에 밥만 먹어도 행복했어요.






메뉴가 상당히 다양합니다. 먹어보고 싶은게 너무 많지만 점심은 런치메뉴만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런치세트는 13,000원으로 닭튀김 정식, 소 대창 된장소스 볶음, 하카타 가메니 정식, 돼지고기 생강구이 정식, 오늘의 정식 중에 고를 수 있습니다.

또한 밥은 2,500원에 추가가 가능합니다. (명란을 의식한 걸까요...) 계산후에 보니 밥추가는 따로 추가금을 받지 않으셨네요...


테이블에 앉으면 옆 반찬에 갓절임과 명란이 담겨 있습니다. 이 두개만 있어도 밥 몇그릇은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두 반찬은 접시에 원하는 만큼 덜어 먹으면 됩니다.


같이간 직원이 주문한 소 대창 된장소스 볶음입니다. 이곳이 좋은 이유중에 하나는 음식이 정갈해보여서 보기에도 아주 좋은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돼지고기 생강구이 정식입니다. 밥이 생각보다 많지만 밥바보는 역시 밥을 또 추가해서 먹었어요...

2,500원이지만 명란이 있으니 충분히 추가 할 만 하다고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메인 메뉴가 있지만 자꾸 명란에 밥을 올려 먹고 있네요.


오늘도 깔끔하게 클리어 합니다.


직장인의 점심 메뉴로는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가끔은...이런 일탈도 즐겨볼만 한것 같아요. 맛있으니까요.

깔끔하고 다양한 맛을 즐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름 추천할 만한 곳이라 생각되요.


서울에 3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아래 내용 확인 하시고 가까운 곳으로 방문하세요.

광화문점 :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3길 12 / 02-720-8002

을지로점 : 서울시 중구 을지로5길 19 페럼타워 지하1층 / 02-6353-8946

여의도점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66 KTB A동 / 02-3775-003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