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에 11번가에서 풀린 아웃백 11,000원 할인권 많이들 구매 하셨을텐데요. 하지만 유효기간이 11월 30일까지라 급하게 가보았습니다.

맛있지만 비싸서 자주가긴 힘든 아웃백을 할인권과 함께 도전합니다. 요즘 아웃백이 많이 사라지는것 같아서 가까운곳에서 아웃백 찾기가 좀 힘들어 진거 같아요. 그래서 그나마 가까운 가산 현대아울렛으로 방문하였습니다. 현대아울렛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시쯤 갔지만 평일이라 그런지 대기는 없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도 안했지만 부시맨빵이 나옵니다. 솔직히 이거만 팔았으면 할때가 가끔 있어요. 심심하니...크림발라먹으면 너무 좋아요.


런치메뉴를 2개이상 주문하면 메뉴당 하나씩 스프와 음료가 포함되니 점심에 가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그래서 등장한 스프입니다. 스프는 샐러드로 바꿀 수 있으니 스프와 샐러드를 각각 시켜도 괜찮을것 같아요.


마찬가지로 런치세트로 제공된 오렌지 에이드와 아사히베리 에이드 입니다.

항상은 아니겠지만 이날은 오렌지 에이드가 너무 심심했어요. 반면에 아사히베리 에이드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메인 메뉴 립아이 팬스테이크 입니다. 두툼한 스테이크와 고소한 고구마가 곁들여저서 함께 먹을때 너무 맛있었어요.

스테이크 밑에 양파에 스테이크 육즙이 스며들어 곁들여 먹는 맛이 좋았습니다.


다음에 제공된 메뉴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투움바파스타 입니다. 누리끼리한 치즈가 범벅된 느낌이 너무 좋아요. 기대만큼 꾸덕꾸덕한 치즈맛이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밥을 좋아하는 밥바보 답게 카카두 김치 그릴러가 나옵니다. 고소한 치즈가 얹어진 김치볶음밥에 달달하고 짭짤한 고기볶음과 함께 먹으니 갈비, 불고기에 밥을 비벼먹는 느낌이 나서 맛있었습니다. 다만 파프리카가 너무 커서 먹기 좀 불편했어요. 굳이 저렇게 크기 썰지 않아도 될텐데...


오늘은 클리어를 하지 못했습니다. 3명이서 메뉴3개를 풀로 시키니 좀 남게 되네요. ㅠㅠ 그래도 거의다 먹었으니 나름 선방했네요.


식사를 다하고 차를 주문할 수 있는데요. 커피와 녹차중에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전투적으로 밥을 먹었더니 조금 더워서 아이스커피를 마셨습니다.


열심히 배부르게 먹고 차까지 마셨지만 11,000원 쿠폰 두장과 SK 골드회원이라 SK맴버쉽 할인까지 받으니 거의 3만원이나 할인이 됐네요.

좋은 식사 하고 돌아왔습니다.


아웃백을 즐기기 위한 자세한 메뉴와 행사/이벤트, 할인정보등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웃백 홈페이지 : http://www.outback.co.kr/ (클릭하세요.)


* 그리고 가산 현대아울렛에서는 아웃백에서 식사를 하시면 2시간 주차시간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