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국은 개판이지만...그래도 치킨은 땡기니깐 오늘은 치킨입니다. 네네치킨은 가성비가 좋은 치킨집중에 한곳인거 같아요. 그래서 요즘 계속 네네치킨으로 배달을 시키게 되네요. 네네치킨은 스노윙이 유명하지만 앞서 포스팅했던 소이갈릭과 파닭도 상당히 맛있는 편입니다.


네네치킨과 함께하는 유느님입니다. (사무실에도 유느님이 한분 계신...)


파닭이 은박속에 살짝 숨어 있네요. 그외 파닭과 함께 하는 오리엔탈 소스와 기본적인 치킨무, 소스등이 같이 들어 있습니다.




기호에 따라 오리엔탈 소스를 부어 드셔도 되고, 찍어드셔도 됩니다. 저는 이번에 소스를 삭~부어 봤어요. 부먹이네요. ㅋㅋ

치킨이 눅눅해 지는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찍먹으로 드셔도 됩니다.

치킨에 파를 조금 같이 집어서 드시면 파의 알싸한 맛과 짭짭할 오리엔탈 소스가 어울림이 좋아요. 역시 간장소스는 배신하지 않습니다.


매장별로 메뉴 구성과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개봉점의 가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