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월 2일부터 2월 15일까지 홈플러스에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이벤트 제목대로 취향저격 사은품이더라구요. 요즘 리니지2 레볼루션에 빠져있는데...마침 현질을 도와줄 구글플레이 캐쉬를 주더라구요. 무려 2만원이상 구매시 11,000원 이라니....50%가 넘는 캐쉬백이라니 당장에 달려가봤습니다.


집에서 제일 가까운 홈플러스로 가봤습니다. 매장입구부터 이벤트 행사장이 나타납니다. 여러 나라의 초콜렛뿐아닌 과자등이 많이 있었어요. 2만원치를 채우고 욕심이 나서 또 2만원치를 채우겠다는 욕심이 생겼어요.


이벤트 대상인 제품들은 이런식의 안내가 붙어있어요. 꼭 이벤트 부스가 아니여도 과자코너에 가시면 비슷한 안내펫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과자들 잘 골라보시면 될것 같네요.



그렇게 저는 4만원치를 사고...와이프와 따로따로 계산하는 방법으로 두개의 구글 플래이 캐쉬를 받게 되었습니다. 



포장지안에 저런 캐쉬 카드가 들어 있고 동전으로 긁으시면 코드가 나옵니다. 

그렇다면...코드는 어떻게 등록하느냐...위 사진에 어떻게 하라고 나와있지요. 핸드폰은 쉬울수 있지만 pc가 편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사진으로 설명을 해드립니다.


 

1. 일단 웹 브라우저에 구글에 로그인을 하세요. 그리고 상단의 네모칸을 눌러보시면 Play 라는 버튼이 보이실 거에요.

















2. 그리고 오른쪽 목록에서 기프트 카드 사용을 클릭해주세요.


3. 거기에 동적으로 긁으신 코드를 입력해주세요. 


4. 그러면 로그인된 계정이 보이고 11,000원이 추가된다는 멘트가 보입니다.


5. 축하한다네요. 제 구글 캐쉬에 11,000원이 추가되었네요.


저는 이돈으로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 더욱 강해지러 떠납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www.homeplus.co.kr/app.exhibition.planning.Planning.ghs?comm=usr.planning.inf&cid=45683&WT.ac=Main_rolling_vale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