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저녁 마눌님과 함께 유한킴벌리에서 주최하는 일맘 컨퍼런스에 다녀왔습니다. 육아와 직장생활을 겸하는 워킹맘들을 위한 행사라고 하는데요.

왠지 여자분들만 참석할 것 같아서 좀 꺼려지긴했는데...그래도 이런 기회가 쉽지 않을 것 같아서 함께 하였습니다.

유한킴벌리에 벌어다준 기저귀 값이 얼만데???



위 설명대로 MC는 요새 SNL 에서 핫한 권혁수씨가 보셨습니다. 시작부터 살쪘다고 토로하시며 개그감을 보여주셨어요.

순서대로 개콘PD로 유명하신 서수민PD님, 요즘 티비에 자주 보이시는...마리텔에서도 본거 같아요. 정우열 선생님이 차례로 강연을 해주셨어요.

엄마들이 공감할 만한 육아와 직장사이의 일들을 경험과 함께 강연해 주셨습니다. 서수민PD님은 개콘PD출신답게 정말 재미있게 말을 잘하시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초대가수로 존박씨가 온다고 합니다. 요즘 젊은 엄마들이 좋아할만한 초대가수네요. ㅋㅋ


입구에서 이름이나 핸드폰번호로 초대확인 후에 들어가시면 여러 사진이 걸려있고 스티커로 한개씩 추천을 하도록 했습니다.

알고보니 행사중에 제일 많이표를 받으신 어머님은 상품을 받으셨네요.


워킹맘 엄마들을 초대한 자리고 저녁7시에 행사를 하다보니 미리 간단하게 요기를 할 수 있도록 샌드위치와 샐러드, 주스가 담긴 디너박스를 한개씩 주셨어요.

투썸에서 제공되는 메뉴들이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사진이 잘 안나와서 남은 사진이 권혁수씨랑 존박씨 뿐이네요. ㅋㅋ 


존박씨는 3~4곡을 부르시고 달달함을 남기고 가셨습니다. (나도 저렇게 부르면 마눌님이 좋아하실텐데...고음불가 ㅠㅠ)


행사중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2개씩 보내주시고, 퇴장하면서 사진과 같은 다양한 선물세트를 주셨어요. 마눌님은 저랑와서 2배가 됐다며 좋아하시네요.

즐거운 저녁이였습니다.


2014년부터 진행되어 벌써 3년이나 진행을 하게 됐다고 하네요.

유한킴벌리 대표께서 매년 할 수 있도록 힘쓰시겠다고 하니 홈페이지나 SNS등에서 보시면 꼭 한번 도전해보시기 바래요.

이번 유한킴벌리 일맘 컨퍼런스 (일맘 OF THE YEAR 2016)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URL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 클릭하세요.)

링크 : http://www.yuhan-kimberly.co.kr/Util/NoticeView/49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