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제가 즐겨보는 먹방 유튜버중 소프님이 본인의 이름을 걸고 소고기 버터 장조림을 출시 하였습니다.

CJmall 에서 구매 할 수 있으며 가격은 11월28일 기준 아래와 같습니다.

5팩 18,900원 / 7팩 22,900원 / 10팩 29,900원

저는 11월 24일에 구매한 것 같은데 그때보다 천원씩 오른것 같아요. 잘팔리나보네요.

아래 링크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http://display.cjmall.com/p/item/53391760?1=1

소프님의 고유 인사가 머리속에 스쳐가는 박스가 왔네요.

다이아TV 소속이라 아래 다이아TV 로고도 같이 왔네요.



먹는 방법은 절취선을 따라 살짝 잘라서 전자렌지에 약 10초 정도 돌리시는법과 끓는물에 짜르지 않은 상태로 1~2분 정도 끓이시면 된다고 합니다. 대부분 전자렌지로 하게 되겠네요.

내용물을 보시면 호주산 유기농 버터라고 하는 버터와 장조림이 들어 있습니다.

전자렌지에 돌리면 버터가 사르륵 녹겠죠?


저는 갓지은 밥에 장조림은 따로 전자렌지에 돌리지 않고 바로 올려보았습니다.

메추리알 3개 그리고 듬성듬성 있는 장조림들이 보입니다.

소프님의 설명으로는 즉석밥 하나를 기준으로 만들어 졌다고 합니다.


소프님 설명에 따르면 따뜻한 밥과 잘 비빈 장조림에 장조림 소고기를 조금 올려서 먹는걸 추천하더라구요.

전자렌지에 돌릴때나 따뜻한 밥에 비비다 보면 고소한 버터향이 어마어마하게 납니다.


정말 밥한그릇 뚝딱이 이런말인가...싶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품명 자체가 버터가 들어가지만 개개인에 따른 호불호가 있을 수 있습니다.

버터를 넣은 장조림이지만 느끼함이 너무 싫다면 전자렌지를 돌리시기전에 버터를 덜어내고 드셔도 괜찮습니다.

또한 장조림이기 때문에 짠맛이 과하다 싶으시면 전자렌지를 돌린 후 생긴 국물을 따로 덜어내고 기호에 맞게 조금씩 따라서 입맛에 맞게 넣어 비벼드시면 될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