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 오키나와 여행을 가기전에 집에 있던 캐리어들이 낡고 고장이나서 오랜만에 새로 구매를 하려고 알아보던중에 CJ홈쇼핑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나온 캐리어를 판매중인걸 봤습니다. 디자인도 심플하고 구성도 풍성하더라구요. 위에 나온 그림같이 24인치, 20인치 캐리어에 커버, 백팩, 각종주머니, 여권케이스까지 많기도 하네요.


주문후 택배상자가 배달됐어요. 구성이 엄청많았는데 박스가 한개뿐이더라구요.


일단 까봅니다. 


겉에는 흰색 보관용주머니에 들어가서 옵니다. 


실버는 너무 흔할거 같아서 샴페인 골드로 구매했어요. 아이폰에서 골드가 나왔을때의 느낌과 비슷하네요. 싸보이지 않고 어느정도 고급져보이는거 같아요.


맘에 들었던점들을 보자면 우선 잠금장치가 내장형이라 주렁주렁 달려 있지 않고 깔끔하게 정리가 되서 좋더라구요. 


안드로이드 계열 스마트폰을 쓰시는 분들은 NFC를 통해서 여행정보등을 검색하실수 있다고하네요. 저희는 부부가 모두 아이폰이라 그냥 접었어요...


가방을 열었더니 가방이 가방을 낳았어요...24인치 안에 20인치를 넣어놨네요. 디자인은 24인치와 20인치가 거의 동일합니다. 


바퀴에도 프린팅이 아닌 음각으로 로고가 새겨져 있어요. 디자인이 정말 큰일하네요.


24인치를 펼쳐보면 위와 같이 됩니다. 별도 수납공간은 별로 없지만 넓게 쓸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아이폰은 지원도 안하는 NFC 사용 설명서가 들어 있네요. 더러운 안드로이드 세상...


20, 24인치를 둘다 펼쳐봤어요. 위에 말씀드린대로 크기만 다르고 거의 동일합니다.


20인치안에 그외 구성품들이 다 있었어요. 20인치를 열어보니 백팩이 들어 있구요.


백팩 디자인이 생각보다 깔끔하네요. 이 백팩은 캐리어 손잡이에 연결도 할수 있게 되 있어서 편리하게 쓸수 있을것 같아요.





백팩속에 각종 수납가방과 여권케이스가 있었어요.

CJMall 에서 약 27만원에 판매중입니다. 쿠폰이가 포인트를 사용하면 20만원 초반에도 구매가 가능할 수 있으니 캐리어 구매를 고려중이신 분들은 한번 보시기 바래요. 아래 상세 상품링크 남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