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밥바보는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십니다. 하루에 2~3잔씩 먹기 때문에 봉지커피를 많이 사서 먹는데요. 그중에 제일 많이 사는건 카누입니다. 마침 카누가 떨어져서 주말에 마트를 갔는데 마침 이마트에서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를 판매중이였습니다. 살까 말까 고민하던중 이건 사야되!!! 를 하게 만든 직원의 한마디..."겨울 한정판이에요." 한정은 사야죠...그래서 사왔습니다. 


카누 미니 크리스마스 블렌드 100스틱입니다. 겨울 한정판답게 보온 카누 텀블러가 사은품으로 들어 있네요. 한판정도 한정판이지만 텀블러에 혹해서 사왔습니다. 여름엔 여름용 카누 텀블러를 사용했는데 이제 겨울용으로 바꿀때가 됐네요. 이런 구성에 가격은 20,300원입니다. 솔직히 싸진 않아요...인터넷으로 구매가 더 쌌을텐데 그냥 혹해서 사왔네요...이놈에 덕후...


박스를 열면 카누가 들어 있는 박스와 텀블러가 나란히 있습니다.


텀블러는 겨울 느낌 물씬나는 니트커버도 같이 있네요. 니트커버는 안쓸거 같지만...뭐 주니깐...






겨울느낌 물씬나는 박스포장에 카누 봉지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붉은색 포장으로 바뀌었습니다.

또 한동안 커피 걱정없이 즐길 수 있겠네요.



출근 후 카누 한잔 타서 모닝 커피 즐겨봅니다. 평소에 다크로스트를 많이 마시는데 아무래도 그것보단 조금 부드럽습니다. 

결국 저는 포장이 이쁘고...텀블러가 이뻐서 샀어요...

아침에 커피 한잔 하고 일과를 시작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