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트에 가시면 피코크(PEACOCK) 전용코너를 보신적이 있을거에요. 예전에는 PB상품이라고 하면 왠지 품질이 떨어질것 같아서 꺼려했었는데 피코크(PEACOCK)는 PB상품의 고정관념을 깨게 해주는 상품들이 많았습니다.

맞벌이 부부로써 집에서 뭔가 해먹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국하나 사서 한끼를 해결 할 수 있게 되니 집에서 밥을 해먹는것에 대한 부담이 많이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할 제품은 피코크(PEACOCK)에서 나온 진한 소고기 들깨탕입니다.



상단의 절취선을 자르면 쉽게 냄비에 부어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조리방법또한 간단합니다. 카레처럼 봉지째 끓는 물에 넣어도 되고, 전자랜지에 돌려도 되고, 냄비에 부어서 직접 끓여 드셔도 됩니다. 양이 많으신분이라면 혼자도 충분히 드실수 있을거고, 두분이 드신다면 물을 조금 더 넣어서 2인분으로 드셔도 충분할 것 같아요. HACCP 마크도 있으니 믿고 먹어봅니다.


냄비에 부으니 이정도 양이 되네요. 저희는 부부 둘이 먹을 거라 물을 살짝 부어서 양을 조금 늘렸습니다. 내용물 보이시나요?

왠만한 배달보다, 김밥천국 국보다 나아보입니다. 


소고기 들깨탕은 육개장에 매운맛을 빼고 들깨를 넣은 맛입니다. (무슨 소린지...) 

쉽게 말하면 고소하고 짭짤해요. 밥반찬으로 훌륭한 한끼 식사입니다.


이마트 홈페이지에 보시면 다양한 피코크(PEACOCK) 제품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저는 한 3~4가지 국을 먹어봤는데 별로다 싶은게 없을 만큼 대부분 평균이상의 맛을 보여주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피코크 제품을 확인 하시고 원하시는 제품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주말에 장보러 가야겠네요.

※ 이마트 피코크 (http://emart.ssg.com/brand/peacockMain.ssg?&theme=special_em_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