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매함

[구매] 이마트가 수입한 쉬림프링

밥풀뭉치♥ 2017. 2. 27. 10:38

최근 SNS를 통해서 이마트 필수 구매품목에 들어 있던 칵테일 쉬림프링을 이마트에서 발견했어요. 항상 사보고 싶었는데 품절로 구경도 못했었는데 왠일로 쌓여 있더라구요. 그래서 냅다 구매했습니다.


쉬림프링은 2가지 크기로 나와있는데요. 제가 구매한건 큰사이즈입니다. 453g 이고 가격은 12,800원이네요. 참고로 작은 사이즈는 227g 이고 7,380원입니다.

냉동상태로 있기 때문에 먹으려면 해동을 해서 드셔야되요. 저는 하루 냉장실로 옮겨서 자연해동 시켰습니다.


포장을 벗기면 비닐로 덮혀있고 가운데는 칠리소스?로 추정되는 소스가 들어 있습니다.


비닐까지 벗겨보니 탱글탱글한 새우가 껍질을 벗고 나란히 누어있네요.


아직 살얼음이 껴있지만 그래도 소스 찍어먹으니 맛있네요. 새우 비린내가 조금 날수도 있어요. 칵테일 새우다보니 여러 요리에 활용이 가능할것 같네요. 샐러드나 요즘 핫한 요리인 감바스, 등등 활용범위가 넓을거 같아서 좋을것 같습니다. 


위에 적은대로 두가지 사이즈를 판매중이니 쓰임새에 따라 구매하시면 될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