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스타벅스 더종로점이 오픈했습니다. 마침 회사가 더종로점 근처라 아침에 줄서서 기다려봤어요. 근데 오늘 아침 영하 5도...암튼 새벽부터 줄서 있는 사람덕에 다른건 구매하지 못하고 스페셜 카드만 구매했습니다. 


스페셜 카드는 인당 2개까지 구매 가능하다고 하네요. 최소 충전 금액은 5만원입니다. 

그래서 10만원 거금을 내고 2장을 구매했어요. 한장은 제가 사용하고 한장은 친구에서 선물을 하려고 합니다.


일전에 청담점이 오픈할때도 비슷한 카드를 발행했다고 하네요. 3천장 한정이다보니 경쟁도 치열했던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느낌 나는 박스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전면엔 스타벅스 음각 로고가 있네요.


열어보면 스페셜 에디션 이라는 글과 함께 스타벅스 로고가 있습니다.


종이 후면에는 스페셜 카드에 대한 안내가 있네요.

한국에서 발행된 스타벅스 카드는 한국에서만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기존에 골드카드가 있다보니 이건 그냥 소장용이 될것 같지만...이쁘긴하네요 ㅋ

득템하신 다른분들 축하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