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월 첫주에 시흥월곳에 있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픈했습니다.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지라 구경을 다녀왔어요.

일단 근처에 다다르니 아울렛을 들어가려는 차들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아울렛 자체 주차장을 초과하여 길건너에 임시주차장까지 줄을서서 기다리는 진풍경이 벌어졌어요...운전을 하느라 사진은 못찍었지만 당분간 주말에 가시려면 어느정도 각오는 하고 가셔야 할것 같습니다. 

아울렛 곳곳은 곰돌이 인형들이 반겨주고 있어요. 



신세계 아울렛 인테리어는 비슷비슷하더라구요. 유럽 어딘가의 느낌이 물씬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파주와 유사한 구조로 되어 있었어요. 건물 두동을 넘어서 오갈수 있는 길다란 건물이 두동으로 나눠진 구조입니다. 개인적으로 여주 아울렛처럼 넓~게 퍼진것보단 이렇게 모인구조가 편한거 같아요.



아울렛 뒷편엔 어린이들을 위한 무료 놀이시설도 있었어요.


곳곳엔 인상정인 조형물들도 있습니다.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그리고 오픈기념으로 오픈 프로모션 참여매장에 가시면 특별한 할인혜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모두 가격을 비교해본것은 아니라 전부다 싸다고 말할수는 없지만 특가로 옷같은걸 살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신세계아울렛은 맛집들이 많기도 유명한데요...시흥점에는 Taste road 라는 푸드코트가 있습니다. 메뉴도 다양하고 인터넷에서 핫한 음식, 디저트들이 많이 들어와 있었어요. 자세한 안내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다만.....오픈빨의 영향인지 모르겠지만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그래서 저희는 아울렛 입구에 있는 전문식당가에서 식사를 해결했습니다. 붐비는걸 싫어 하신다면 푸트코드이외에도 여러 종류의 전문식당가가 있으니 그쪽을 이용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울렛을 돌아다니다보면 많은분들이 노브랜드 박스를 들고 다니는걸 볼수있을거에요. 그래서 저도 노브랜드로 향했습니다. 이마트에서 조그마한 코너로 있던게 전문 매장이 되니 종류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일반 슈퍼가 따로 하나 있는 크기였습니다.


노브랜드 매장앞엔 제가 좋아하는 마블 캐릭터인 아이언맨 헐크버스터 모형도 있네요. 여기서도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고 있었어요.


노브랜드도 대기업마트다 보니 의무 휴업일이 있습니다. 방문전에 꼭 확인해 보시고 가시길 바래요.





노브랜드 매장의 구조는 코스트코의 구조와 이마트의 구조를 섞어둔 느낌이였어요. 저는 마지막에 있는 저 초콜릿이 맛있더라구요. ㅋㅋ


노브랜드 매장을 지나 2층에 가니 생활용품들 (주방,침실 등) 이 위치하고 있었어요.


입점한 매장은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아직 봐야할 매장이 더 많았지만...시간 관계상 커피한잔과 함께 마무리를 하고 왔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보는걸로 하고 다음에 더 많은 매장을 소개 시켜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PS. 주차관련 : 매장 주차장으로 가는길이 막힌다면 임시주차장 안내표지판도 있으니 임시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걸어가시는게 더 빠를수도 있어요.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