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음/밥먹음

[경기/광명] 군산오징어

밥풀뭉치♥ 2016. 10. 22. 21:04

코스트코에서 장을 보면 보통 맞은편에 있는 롯데아울렛에서 식사를 하곤 합니다. 가깝기도 하고 메뉴도 다양하기 때문에 자주 가게 되네요. 

오늘은 롯데아울렛 5층에 위치한 군산오징어를 방문하였습니다.

광명 KTX 주변은 코스트코, 이케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때문에 주차 대란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왠지 사람이 그리 많지 않은 느낌이였습니다. 우리는 배가 고프니 서둘러 아울렛으로 들어갑니다.


메뉴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기본은 오징어로 시작하여 오징어 삼겹살, 오징어 닭고기, 오징어 낙지 등등 조합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오징어 숙회, 오징어 튀김 등등 오징어를 이용한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저희는 오징어 삼겹살을 주문하였습니다.


매장은 밝은 분위기입니다. 하지만 왠지 사장님만 친절한거 같아서 기분이 썩 좋지는 않습니다.

메뉴 제공 순서도 뒤죽박죽이네요. 왠지 그런 식당은 맛있어도 기분이 좋지 않아요.


각 테이블마다 기본적으로 오징어 불고기를 먹을 수 있는 팬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튀김도 왠지 맛있어 보이지만 이미 주무한 메뉴로도 충분히 배부를것 같아 다음기회로 미뤄 둡니다.


주문한 오삼 불고기 3인분입니다. 기본 메뉴는 피클, 어묵볶음, 명이나물, 샐러드, 콩나물국을 내어 줍니다.

원하는 메뉴는 리필이 가능합니다. 다만 오삼 불고기에 밥은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공기밥을 먹던 볶음밥을 먹던 주먹밥을 먹던 취향것 선택해 드시면 됩니다.


오삼 불고기에는 오징어, 삽겹살, 미나리, 콩나물, 대파, 양파 정도가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먼저 익는 오징어를 먹다가 삼겹살이 익으면 같이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불고기가 상당히 매운편입니다. 

매운맛에 약하신분은 주문전에 덜 맵게 요청해보시는게 어떨가 싶어요. 저는 열심히 전투적으로 먹었습니다. ㅋ


클리어지만 클리어 같지 않은 느낌의 클리어네요. ㅠㅠ

오징어, 삼겹살, 미나리 등을 한번에 묶어 명이나물에 싸먹는 맛이 좋았습니다.

볶음밥도 먹어보고 싶지만 생각보다 메뉴의 양이 많아서 미쳐 먹지를 못했네요. 다음엔 꼭 볶음밥도 먹어보고 싶어요.


계산대를 보니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 거치대가 마련되어 있네요. 이런 편의 시설은 상당히 좋은것 같아요.


식사 내내 주무시던 아드님은 광명롯데프리미엄아울렛의 상징을 열심히 지켜보시다가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군산오징어는 체인이며 아래 홈페이지에서 각지점 밑 브랜드 소개를 보실 수 있습니다.

군산 오징어 홈페이지 : http://www.sanmoori.co.kr/www/main/index.ph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