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밥바보는 빵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달달한 초코나 크림치즈등이 들어간 빵은 즐겨 먹는 편입니다. 집 근처에 건강한 베이글을 제가 좋아하는 재료까지 넣어서 만드는 곳이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매장이 크지는 않습니다. 아기자기한 느낌의 깔끔한 분위기의 매장입니다.

얼마전에 매장을 확장하면서 인테리어를 새로 했다고 하네요.


보통 11시 정도면 대부분의 베이글이 나온다고 합니다. 오늘은 오후4시쯤 방문하였더니 이미 많이 품절이 되버렸네요. 피넛오레오맛을 좋아해서 갔으나 품절이였어요... ㅠㅠ

보통의 카페나 빵집에서 보던 베이글과는 많이 다른 모습과 다양한 맛이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과 제품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너무 많아서 일일이 쓰기 어렵네요. 온라인으로 주문도 가능하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훕훕베이글 홈페이지

http://www.hoophoop.co.kr/


매장한켠에 배송될것으로 보이는 베이글이 많이 쌓여있네요. 홈페이지에서도 많은 분들이 시키신다고 합니다. 최근에 방송에 소개되면서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눈코뜰새 없이 바쁘시다고 하네요. ㅋ 동네 베이글집이 인기가 많아지니 저도 괜히 기분이 좋아집니다.

베이글 종결자 훕훕베이글 : http://storyball.daum.net/episode/2847

광명시 철산동 작은 베이글 빵집은 지금 ‘저온숙성중’ : https://goo.gl/0FN3JT

EBS1 미스터리 휴먼다큐‘대박 청춘! 떡볶이 vs 베이글 연 매출 6억! 장사의 신은 누구?’ : https://goo.gl/H4rafj


매장 입구쪽은 판매를 위해 사용중이고 안쪽은 베이글을 만드는 곳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사장님이 얼핏보이네요. 최근에 포인트 적립도 시작했다고 하니 자주 이용하실분들은 휴대폰 번호로 포인트 적립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피넛오레오의 부재로 대체로 딥초콜릿을 털어갑니다. 8개정도는 이런 봉투에 담아주고 단위가 클 경우는 박스포장도 가능합니다. 자주 못갈 경우엔 냉동고에 얼려두시고 해동해 드셔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바쁜 아침에 식사대용으로도 훌륭하고 밥하기 귀찮은 주말에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베이글이 이렇게 다양한 맛으로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빵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