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하동 이마트 근처에 괜찮은 보쌈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생활의 달인에 달인이 하는 체인이라고 하네요.


본점이 어디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어요.


메뉴는 간결하고 좋은것 같아요.


기본상차림입니다. 저 쌈장이 고소하고 좋았어요.


저희가 주문한건 점심특선 3인이였어요. 인당 1만원에 이정도 식사로 나오는건 괜찮네요.

부위별로 3가지의 보쌈이 종류별로 나오고 보쌈 김치가 이쁘게 담겨 나옵니다.


세트에 포함된 막국수는 장갑과 같이 주시는데요. 비닐장갑을 끼고 직접 비벼 먹으면 됩니다.

근데 손이 시리더라구요 ㅋㅋㅋ


고기는 얇지도 그렇다고 두꺼운편도 아니고 적당했던것 같아요. 저는 쌈장과 김치를 같이 넣고 

쌈 싸먹는게 참 맛있더라구요.


생활의 달인뿐만 아니라 다른 방송에도 나왔나보네요. 

달인이 직접하는 본점에 가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