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에 수요미식회에 돼지고기 특수부위편을 보면서 항정살이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방송에 나온 식당을 가기엔 무리가 있어서 가까운 종로상회를 다녀왔습니다. 


종로 상회 대표 메뉴들입니다. 자세한 메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매장 입구에서는 손님들에게 나가는 고기를 정육점? 안에서 썰고 계시네요. 주문이 들어가면 그때그때 썰어서 내어주는것 같습니다. 종로상회 고기는 질이 좋은 편인데 이런것도 한몫하는거 같네요.


매장입구에 들어가면 센터에 자연농장이라는 이름의 셀프바가 작게 있습니다. 여기서 원하는 쌈과 기타 반찬들을 가져다 드시면 되요.


나름 신선해보이는 쌈들이 많아서 좋은것 같아요.


상차림이 나왔네요. 조금이지만 명이나물도 줍니다. 

저는 오늘 특수부위를 먹어야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왔기때문에 특별모듬(36,000원)으로 주문했습니다. 


고기굽는 시간동안 먹기좋은 마카로니 샐러드도 왕창 먹었네요. 이거 너무 좋아하는데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았어요.


세트메뉴는 김치,된장등의 찌개가 포함되어 있어요. 원하는 찌개를 선택하면되는데요. 저희는 김치찌개를 시켰습니다. 나중에 밥이랑 먹으면 너무 좋더라구요.


주문한 특별모듬이 나왔네요. 항정살과 뽈살이 맛있어 보입니다. 다른 고기들도 물론 질이 좋아보이네요.


항정살을 보고 왔기 때문에 불판에 기름좀 먹여볼겸 항정살부터 구워먹었어요. 불판 그릴이 입혀지니 포스팅하면서도 배고파지네요...

항정살, 꼬들살, 뽈쌀 차례로 먹어줍니다. 마늘이 빠질수 없으니 기름빠지는 라인에 통마늘도 왕창 넣고 먹었어요.


중간에 항정살과 가브리살까지 추가를 더해서 먹고 클리어했습니다. 

집에서 먹으면 훨씬 싸게 많이 먹을 수 있지만 한번 먹고 나면 한참을 청소해도 기름이 빠지지 않는 느낌이다 보니 돼지고기는 특히 밖에서 먹는게 마음편한거 같아요. 배불리 먹었으니 바로 앞에 있는 이마트에서 산책겸 장도보니 이렇게 또 주말이 갔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