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직장인의 점심은 많은분들이 사랑하시는 닭입니다. 그중에서도 짭쪼름한 간장소스맛이 좋은 봉추찜닭입니다. 체인이다보니 여러군데 봉추찜닭을 가보았는데요. 종로점은 나름 괜찮은 맛과 직원분들도 친절한 편이라 가끔 가게 되는 매장중에 한곳입니다.


여러 봉추찜닭을 가보니 매장별로 가격이 조금씩 다른거 같아요 1~2,000원씩 차이가 날 수 있으니 가격표를 참고해주세요.


사리처럼 먹을 수 있는 토핑메뉴가 있네요. 맛있어보이지만 점심 버짓이 있으니 참아봅니다.


주문을 하고 나면 기본세팅을 해주십니다. 찜닭집에 동치미는 참 좋은 조합인데요. 항상 가면 리필까지 해서 먹게 되네요. 


메뉴를 기다리다가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무려 무형문화제이신 분이 만들 수저를 사용하네요. 전통 수저는 무거워요. ㅋㅋㅋ


찜닭엔 당연히 밥이 필요하니 밥을 주문했어요. 밥을 주문하면 김치도 같이 나옵니다. 그냥 찜닭만 시켜도 김치주면 좋겠어요. 따로 말을 하면 주시겠지만요...


4명이 가서 대(大)자(40,000원)를 시켰습니다. 한마리반이라고 하네요. 푸짐해보이네요.

하지만...


대고 뭐고...다 클리어 합니다. 밥을 비벼 먹으면 좋겠지만...밥은 이미 내용물 먹으면서 다 먹다보니...오늘은 여기까지로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