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함

[리뷰] 오모리 부대찌개라면 (GS25)

밥풀뭉치♥ 2017. 1. 10. 09:44

GS25에 오모리김치찌개라면은 맛으로 유명한 컵라면인데요. 그 오모리김치찌개 지난 1월 7일 시즌2로 참치찌개와 부대찌개가 새로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영접하러 편의점으로 갔습니다. 그렇게 야근은 컵라면과 함께 했어요. 



뚜껑은 비닐이지만 몸통은 종이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포장 사진만 보면 항상 후회를 하니 기대따윈 하지 않습니다. 



기존스프에 오모리만의 소스가 따로 들어 있습니다. 부대찌개라면이라 부대찌개소스가 들어 있네요. 뭔가 허전한 느낌이 많이 들긴합니다. 그래도 속에 소시지와 햄이 조~금씩 들어 있긴해요. 그래도 부대찌개니깐요.


국물에서 진한 부대찌개의 맛이 느껴지는것 같아요. 다만 조금 짤수 있으니 물조절은 취향에 맞게 잘하시길 바랍니다. 소스를 넣고 전자랜지에 돌리라고 했는데 사무실에 전자랜지가 없는바람에 그냥 끓인물만 넣고 먹었습니다. 전자랜지에 돌리면 어떻게 다를지 궁금하긴 하네요.


몇 안들은 소시지 득템!

다 먹어가다보니 바닥에 깔린 햄들이 나오기 시작하는데 막~많지는 않아요. 그래도 오모리만의 진한 국물에 밥을 말아 먹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했습니다. 사무실이라 밥이 없어서 아쉬울 따름이였어요.

다음에 오모리를 사면 꼭 햇반도 사야겠구나.....하는 생각이 드는 밤이였습니다.

가격은 아래 적힌 대로 

오모리부대찌개라면 1,800원

오모리참치찌개라면 1,700원

오모리김치찌개라면 1,500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