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누를 100개 단위로 항상 사서 먹는데 여름이 되면 아이스블렌드가 나오면서 붙어 나오는 사은품에 혹해서...

또 지릅니다. 작년과 같은 구성의 아이스블렌드를 출시했네요.

네...앞에 또 한정판 마크가 붙어서 질렀어요...한정판은 질러야죠...


절대 읽지 않는 상품 설명...기타 등등...

근데 아이스블렌드는 항상 미니로만 나오다 보니 금방 먹게 되더라구요.


네...그래서 2박스 샀습니다...아이스컵도 두개...개이득


포장을 뜯고 내용물은 위와 같습니다.

100개 짜리 카누 아이스블렌드 미니와 아이스 텀블러 그리고 머들러입니다.


올해는 작년과 유사하지만 작년에 없던 뚜껑이 생겼고 머들러 모양이 조금 다르네요.


그리고 용량도 조금 늘은거 같네요.


작년 아이스텀블러에는 빨간색으로 카누프린팅이 있었지만 올해는 파란색이네요.

근데 작년껀 씻어서 쓰다보니 프린팅이 벗겨지더라구요. 근데 올해꺼도 그럴거 같네요.


200개 카누 아이스블렌드로 이번 여름도 잘 버텨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