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약 두달전에 프랑스 아마존에 네스프레소 대란이 있었어요. 집에서 돌체구스토를 사용 하고 있었지만 네스프레소의 편리함과 캡슐의 다양성에 반해 마눌님이 지르셨네요...

구매한 제품은 네스프레소U C50 모델입니다.

U모델은 우유거품기가 포함된 모델가 없는 모델이 있습니다. 라떼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우유거품기를 구매하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전체 구성은 설명서, 16개짜리 웰컴캡슐?, 그리고 본체가 있어요.



두달만에 급작스레 온거라 캡슐을 미리 준비 못했는데 다양한 맛을 샘플로 넣어주니 먹어보고 캡슐을 주문할 수 있으니 괜찮은것 같습니다.




돌체구스토에서 불편했던점이 캡슐을 따로 버려야한다는점인데요. 네스프레소는 캡슐 추출후 바로 아래로 떨어져서 보관이 되니 쉽게 버릴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코드를 꼽고 캡슐투입구를 열면 위에 초록불이 들어옵니다. 처음에 깜빡임중에는 예열중인것 같고 깜빡이지 않고 점등상태로 바뀌면 캡슐 추출이 가능해집니다.


선물로 받은 스타벅스 캡슐을 하나 내려봤어요.

징~하는 진동이 조금 시끄러울수 있습니다. 크다면 크고 안크다면 안큰데 오밤중엔 못쓸거 같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돌체구스토 지니오2와 같이 찍어봤습니다. 크기는 조금 커진 느낌이 있지만 돌체구스토는 캡슐버리는 통이 별도로 있기 때문에 크기 차이는 별로 없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네요. 

돌체구스토는 잘 청소해서 중고거래해야겠어요. 돌체구스토 구매 원하시는분은 댓글남겨주세요. ㅋㅋㅋ

자세한 제품 설명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