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이 되면 점심이나 저녁을 먹을겸 구경도 할겸 집 근처에 있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에 자주 갑니다. 5층 식당가에 맛있는 식당들이 많아서 자주가도 질리지 않아서 좋은데요. 오늘은 그중에 한곳인 생어거스틴입니다. 저는 팟타이를 너무 좋아해서 말하지 않아도 와이프가 알아서 시켜줍니다. 


자리에 앉으면 기본세팅이 되어 있네요.


저희는 뿌팟뽕커리, 왕새우팟타이, 퍼보(베트남 쌀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자세한 메뉴는 아래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주문후에 기본 반찬을 내어주네요.


그리고 퍼보를 먹을 앞접시와 소스를 줍니다.



퍼보는 미리 나와서 한국자 했네요.


팟타이는 라임을 짜고 칠리페퍼? 를 취향껏 뿌려드시면됩니다. 


그리고 뿌팟뽕커리와 밥입니다. 밥한술에 카레향과 양념이 잘 스며든 게살을 한입하니 꿀맛이네요.


맛있으니 오늘도 클리어해줍니다.


프랜차이즈답게 항상 고정적인 맛이 나기때문에 후회할일이 별로 없었습니다. 저희집 꼬맹이가 앉을 애기의자도 바로 준비해주시고 직원분들도 나름 친절했습니다. 


댓글